Klook.com

Sunday, May 15, 2016

, ,

Aunt Sojin who doesn't know Shashasha



-The way Yura laughs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You can feel the generation gap here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Yura's laugh is so cute

-Generation gap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So cute

-Ah, so freaking cute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She said Shasha Shashasha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  -The generation gap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Mina's laughㅋㅋㅋㅋㅋㅋ

-This is too funny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trazy.com